Navigation Menu+

국립중앙박물관 도록 다운로드

Posted on Feb 10, 2020 by in Uncategorized | 0 comments

참가국에서 한국대사관에서 유효한 비자를 취득할 필요가 있다. 비자 신청 시, 초청장은 호스트 기관에 의해 주선됩니다. 그러나, 선택한 참가자는 비자 발급에 필요한 서류를 사전에 제출해야합니다. 제15회 과불전 : 은해사 사찰에 두루마리를 매달아 전시하는 `꽃의 비: 불교… 국립현대미술관(MMCA)에서는 큐레이터, 보수자, 교육자 등 박물관 전문가를 위한 국제 연구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했던 문화파트너십 이니셔티브(CPI) 사업의 일환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참가자들은 주로 전 세계의 현대 미술관 큐레이터였습니다. 이 연구 프로그램은 대화를 시작하고 박물관 전문가 간의 포괄적 인 네트워크를 개발하기위한 지속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프로그램의 일반 정보 및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외국인 등록은 입국 후 바로 완료해야하며 발급 된 등록 카드는 항상 개인에게 전달해야합니다. 2019 MMCA 국제연구펠로우십 프로그램 연구및출판팀 국립현대미술관, 한국30 삼청동, 종로구 03062 서울, 한국활동 제공 원래 의도. 참가자는 한국 방문 목적과 관련이 없는 영리 활동 또는 기타 활동에 참여할 때 프로그램에서 퇴출됩니다.

참가자는 일반적으로 가족이나 친구를 동반할 수 없습니다. 최종 보고서는 프로그램이 끝날 때 제출해야 합니다. 교육 인증서의 확인은 프로그램 완료 및 필수 결과 제출 시 호스트 기관에서 발급합니다. 국립중앙박물관 세계미술관 개관 국립중앙미술관은 기존 아시아아트갤러리를 `월드 아트 갤러리`로 개편하여 다양한 전시를 선보인다. 2018년 11월, 손창군(1929년 1929년)은 국립중앙박물관에 총 304점의 작품을 202개 에 전시했으며, 그와 그의 아버지 손세기(19세)는 총 202점의 작품을 전시했다.